본문 바로가기

블로그 운영 기록

애드센스 승인 거부 (애드센스 고시의 재시작 ?)

2020년 10월, 2020년 9월까지의 애드센스의 대란은 끝났다.

1. 애드센스 100% 성공

필자도 아무글도 없는 티스토리 블로그로 애드센스 가입을 받았다. 20년 9월 말이었다. 그것이 마지막일 줄은 몰랐다.

그때 사람들이 최대한 애드센스 받을 수 있는 블로그를 확보하라고 했지만 살짝의 귀찮니즘에 의해 밀어놨었었다.

2. 세컨 블로그의 애드센스 가입 신청

10월 1일 애드센스 가입 신청을 세컨 블로그로 신청하였다. 혹시 몰라서 글도 하나 작성하였다. 새로운 블로그의 아이템을 무엇으로 할 지 고민하던 것이 화근이었다.

3. 애드센스 신청의 결과

이 블로그에 글이 없어 '광고 게제가 준비되지 않은 사이트' 등급을 받았다. 기존과 같은 수준의 블로그 포스팅이 필요하다면 꽤 많은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.

신청 결과 승인 거부이다.


4. 향후계획

우선 포스팅이 이 글까지 4개의 글이 된다.
그리고, 첫 포스팅과 2,3번째 포스팅, 이 글까지 해서 3일의 포스팅이 된다.
아래의 버튼을 눌러 다시 한 번 신청해 볼 예정이다.
결과는 차후 포스팅에서 밝히겠다.